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도]이호테우해변 & 닭머르해안

by sane8253 2022. 12. 2.

2022년 11월 29일 부터 12월 1일까지

2박3일 일정으로 제주 한라산 산행을 다녀오고 그 흔적을 남겨봅니다.

 

 

 

11월 29일 대구공항에서 오후 3시10분 뱅기를 타고 제주도로 가던중 뱅기 창문 너머로 본 풍경  

 

 

 

지상 날씨는 흐린데 고도 7,000m 상공의 풍경은 흰구름 바다네요

 

 

 

뱅기에서 본 동영상<클릭 >

 

 

 

제주공항 착륙전 뱅기에서 본 한라산

 

 

낼 과 모래 이틀간 한라산 산행 예정인데

오늘부터 모래까지 제주도는 종일 흐리고 비 또는 눈 소식이 있는데다 기온까지 급강하 한다는데 과연 어떨지... 

 

 

◈ 이호테우해변 (제주시 이호일동) ◈

 

2022. 11. 29(화)

 

 

오후 4시10분경 제주공항에 도착해서 렌트카 찾아

제주시에서 가까운 이호테우 해변에 일몰 보러 왔는데 오늘은 날씨가 흐려서 일몰은 꽝이네요 ㅠ

 

 

이호테우 해변 일몰이 그렇게 이쁘다던데 아쉽...

이호테우해변이 일몰뿐아니라 야경도 아름답기로도 유명하다니까 야경이나 보고 저녁먹으로 가기로 합니다.

 

 

 

<이호테우 해변 동영상>

 

 

 

 

와! 오늘 바람도 쎄고 파도가 장난이 아니네요

 

 

 

<동영상 클릭>

 

 

 

저기 뒤로 보이는 말 등대에 가보기로 합니다.

 

 

 

비가 살짝내려서 우산을 썼더니 우산이 뒤집어질 정도로 바람이 쎕니다.

 

 

 

해변을 걸어서 말 등대쪽으로 

 

 

 

 

 

 

 

파도가 무시무시합니다.

 

 

 

동영상으로 한번 보십시요<클릭>

 

 

 

 

 

 

 

말이 한마리 더 있네요

 

 

 

붉은말 등대

 

 

 

백말 등대

 

 

 

붉은말 등대 앞발 뒷발 사이에서 백말 등대 방향으로

 

 

 

이호테우 해변 방향

 

 

 

이호테우해변 방문 기념 점프.ㅎ

 

 

 

이호테우 해변 야경과 파도가 아주 멋지네요 일몰 못지않습니다.

 

 

 

<동영상 클릭>

 

 

 

 

이제 제법 어두워 졌네요

 

 

 

 

 

 

 

제트 보트는 어디에?ㅎ

 

 

 

어두워지니까 파도가 더 겁나보입니다.

 

 

 

 

 

 

 

 

 

 

 

일몰은 못봤지만 이호테우 해변의 야경과 파도 구경 잘하고 갑니다. 일몰은 담 기회에...

 

 

 

이호테우 해변 앞 이 집에서 저녁식사 합니다.

 

 

흑돼지 구이

내일을 위해 술은 일잔만 간단히 

 

 

 

식사후 커피대신 감귤을 제공하네요 역시 제주도 답습니다.ㅎ

 

 

 

첫날 숙소는 제주시 외도일동의 케스트하우스(하숙집)인데 깨끗하고 좋으네요

 

 

 

◈ 닭머르 해안 (제주시 조천읍 신촌리) ◈

 

2022. 12. 1(목)

 

 

마지막 셋째날 한라산 산행을 마치고 시간이 남아 닭머르해안으로 왔습니다.

닭머르는 닭이 양쪽날개를 펼친 모습과 알을 품기 위해 날개를 펼친 모습과 비슷하다고 닭머르라고 한다네요

 

 

 

닭머르해안 일몰도 무척 아름답다고 하는데 오늘도 일몰은 꽝이네요 ㅠㅠ

 

 

 

 

 

 

 

구름사이로 노을만 살짝 비칩니다.

 

 

 

일몰 대신 사진찍기 놀이나.ㅎ

 

 

 

 

 

 

 

 

 

 

 

 

 

 

 

 

 

 

 

 

 

 

 

 

 

 

 

닭머르해안 방문 기념 점프.ㅎ

 

 

 

 

 

 

 

 

 

 

 

 

 

 

 

 

 

 

 

 

 

 

 

 

 

 

 

 

 

 

 

구멍바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