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구수목원 늦가을 풍경과 다시찾은 고령 은행나무숲

by sane8253 2022. 11. 17.

대구수목원 국화축제기간(10. 29 ~ 11. 13)은 지났지만

 

축제 기간과 관계없이 국화를 계속 전시하고 있다기에 한번 찾아봅니다.

 

 

2022. 11. 15(화)

 

 

 

수목원 입구는 이제 단풍이 한창입니다.

 

 

 

 

 

 

 

 

 

 

 

수목원 둘레길 데크따라 쭉 걸어봅니다.

 

 

 

 

 

 

 

바람에 우수수 떨어지는 낙엽을 찍어보았는데 사진상으로는 잘 나타나지 않네요

 

 

 

 

 

 

 

 

 

 

 

 

 

 

 

 

 

 

 

산수유 열매?

 

 

진사님들이 나무 위를 보고 대포를 쏘고 있길래

뭐하시냐고 물어봤더니 방울새를 찍는다네요 그래서 폰카로 한번 들이대 봤습니다.

 

 

폰으로 방울새를 찍고있으니 옆에서 구경하던 아저씨 한분이 '아저씨 폰으로는 안찍혀요 못찍어요' 라고 하네요

이 아저씨 요즘 핸폰 카메라 성능을 완전 무시하시네.ㅋㅋ

 

 

 

물에 비친 감 반영

 

 

 

나무 반영

 

 

 

 

 

 

 

 

 

 

 

수목원 둘레길을 돌아 국화 전시장으로 왔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국화 조형물들

 

 

 

감상해 보실까요?

 

 

 

 

 

 

 

 

 

 

 

 

 

 

 

 

 

 

 

 

 

 

 

 

 

 

 

 

 

 

 

 

 

 

 

 

 

 

 

 

 

 

 

 

 

 

 

 

 

 

 

 

 

 

 

 

 

 

 

국화분재

 

 

 

 

 

 

 

 

 

 

 

 

 

 

 

 

 

 

 

모과나무 분재

 

 

 

분재 전시장

 

 

 

공작단풍

 

 

 

이쁘게 물든 메타쉐콰이어

 

 

 

 

 

 

 

 

 

 

 

국화터널

 

 

 

수목원을 한바퀴 돌고 고령 다산 은행나무숲으로 이동했습니다.

 

11월 8일에 다녀온후 일주일만에 다시 찾았는데 그사이 은행잎이 많이 떨어졌네요

 

수목원에서 은행숲까지 거리는 약 10km쯤 됩니다. 

 

 

 

 

 

 

누가 하트를 만들어 놓았네요

 

 

 

하트속에 들어가 한컷 찍어봅니다.

 

 

 

역시 은행나무는 잎이 떨어져 있을때가 더 아름답네요

 

 

 

라이딩 아짐들 인생샷 찍기에 여념이 없습니다.ㅎ

 

 

 

와우! 멋지네요~ㅎ

 

 

 

자전거를 빌려서 들고 찍어보았습니다.

 

 

한손으로도 번쩍 들리네요 그만큼 가벼운 자전겁니다.

자전거는 가벼울수록 비싸다고 하던데 엄청 고가의 자전거 같습니다.

 

 

 

 

 

 

 

 

 

 

날씨 참 좋습니다.

이런날은 산행을 가야 되는데 내일 산행계획이 잡혀있는지라..ㅎ

 

 

 

은행알을 줍고있는...

 

 

 

 

 

 

 

뭐지? 유람선은 아닌것 같은데 희안한 배네..

 

 

 

 

 

 

 

이제 여기 은행나무도 내년을 기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