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슬산

비슬산 산행과 참꽃축제

by sane8253 2012. 5. 5.

 

비슬산에서 참꽃(진달래) 축제를 한다고해서 찾아갔더니 참꽃이 없네요..

삼,사일 전까지만 해도 참꽃이 잘 피어있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그새 다 지고 말았네요.. ㅠ

 

 

 

휴양림 입구에서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분수 물줄기가 시원하게 느껴집니다

 

 

 

 

 

 

 

 

 

 

 

 축제기간이라 섹스폰연주를 하는데 참 잘 부네요

 

 

 

 계곡따라 올라가다보면 대견사지탑이 보입니다

 

 

 

 대견사지 절터에 다시 절을 짓는다고 하네요..

 

 

 

 

 

 

 

 군락지에 참꽃은 이미 거의 다 지고 없네요.. ㅠ

 

 

 

 

 

 

 

 

 

 

 

 

 

 

 

 

 

 

 

 

 

 

 

 쪽두리꽃이 예쁘게 피어있습니다

 

 

 

 임도따라 가면서 대견사지탑을 바라 봤습니다

 

 

 

 

 

 

 

 오른쪽에 조화봉이 보이고 왼쪽에는 1054봉(전망대)이 보입니다

 

 

 

 석검봉을 지나서 오페라바위까지 가보기로 했습니다

 

 

 

 

 

 

 

석검봉을 다시 바라봤습니다

 

 

 

 석검봉에서 오페라바위까지는 바위능선이 있습니다

 

 

 

 기차바위도 있네요

 

 

 

 

 

 

 

푸르름이 짙어가는 5월..참 싱그럽습니다..

 

 

 

 철쭉이 한송이 피었네요..

 

 

 

 

 

 

 

 

 

 

 

 오페라바위 입니다.. 그렇게 생겼나요..? 여기서 다시 석검봉으로 되돌아 갑니다

 

 

 

 로프도 보이네요

 

 

 

 

 

 

 

 

 

 

 

 바위가 겨우 걸려있네요..

 

 

 

 

 

 

 

석검봉에 올라와서 지나온 능선을 되돌아 봤습니다

 

 

 

 석검봉위는 이렇게 생겼네요..

 

 

 

바위모서리가 떨어져 있네요.. 누가 고의로 그런것 같지는 않고.. 벼락을 맞았는가..?

여기서 부터는 임도따라 내려갔습니다

 

 

댓글